남자라면 친환경적인 i8 합시다.

최고관리자 85 1994 32 0
기름 적게 먹는 i8이 최고인 거십니다.

85 Comments
인김달 2018.12.31 00:38  
아주 멋지네요! 맨인블랙에 나오는 댕댕이와 요원들의 슈퍼카가 갑자기 생각나네요 ㅎㅎ
후치스 2018.12.31 10:23  
ㅋㅋㅋㅋ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ㅋ 가족이 있는 저에게는 끌리지  않는 차지만...  돈많다면 ㅋ끌어보고싶은차네요 ㅋ 개간지
인김달 2018.12.31 18:16  
저렇게 문이 위로 열리는게 정말

폭풍간지인거 같아요 정말 멋잇음
홍여비 2019.01.02 10:38  
문이 위로 열리면 옆차 문콕은 안해도 되겠네요
잠들때까지 2019.01.02 22:31  
돈이 있어야 살수잇겟죠? ㅋㅋ..
boy17ok 2019.01.12 14:59  
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
수라잉 2019.01.19 19:02  
하...겁나부럽당진짜...
라이언이 2019.01.22 05:47  
차는정말 멋진데 사기도 어렵고 유지하기 어려울듯해요
이타치 2019.01.25 06:37  
멋있긴 겁나 멋있다
지늬나라 2019.01.28 09:33  
총각땐 사고싶었지만 결혼이후로는 꿈도 못꾸는데...
소설보고픈 2019.01.28 16:07  
저거 얼마나 할까요....
찬솔 2019.01.30 20:50  
저거 살 능력 될사람이 얼마나 될까요?
asdjj122 2019.02.02 03:16  
어우야 사고싶네요 언제 저런거 살라나
프쉐 2019.02.02 10:42  
와 가격이 얼마나 될까요?? ㅎㄷㄷㄷ
꼬룽이 2019.02.21 00:14  
평생 운전대잡지못할차...
관리자님은 능력자 !!
혜냉 2019.02.24 23:31  
진짜 엄청 멋있네용!!
csl1 2019.02.26 09:19  
문을 발로 차서 닫는맛이 있어야하는데!
최땡땡 2019.03.29 15:34  
기름은 적게 먹겠지만 차값과 보험료와 자동차세가... ㅠㅠ
sosthe 2019.04.10 06:40  
머시따.. 가지고싶다..
비버 2019.06.26 17:46  
사고는싶은대...돈이없어서 ㅎ
해밀 2019.06.27 18:49  
드림카........부럽습니다
랑링폼 2019.07.02 01:28  
와 진짜 끝내주게 멋지다...
깅딩 2019.07.02 09:21  
저런차들 한대만있으면 보기도 좋고 갖고만 있어도 좋죠
R0UTINE 2019.07.03 22:46  
이차 영화에서 처음 나왔을때 엄청 멋졌었는뎁
서브헤드 2019.07.13 08:35  
정말 죽이네요 가지고 싶당
딩동댕동그랑땡 2019.07.22 13:21  
얼마나 할까요? ㅎㄷㄷ;;;
오부라쵸잉 2019.07.25 23:33  
얼마를 일해야 살런지 ㅜ
Duddnjs 2019.07.28 09:26  
첫페이지에 떠있는거 보고 들어왔는데 와..진짜 간지나네요ㅠ 하늘로 열리는 문 어떤 느낌일지ㅠ
fdfgcffce 2019.07.28 15:19  
평생 타보지도 못할 듯
난냉 2019.08.01 18:55  
사고싶다 ~
학자금이나 먼저 털자
아몬타르 2019.08.04 02:19  
와우 돈 많이 벌으시겠네요 ㅎㅎ
라그라로 2019.08.11 14:23  
그림의 떡이구마요 ㅋㅋ
새아미 2019.08.26 10:27  
연비는 얼마나 되는지요?
니넹넹 2019.08.29 01:46  
드림카인데.. 완전부럽당
쿳빠 2019.09.06 02:40  
본인 차세요? 헐 대에박
mosquito 2019.09.06 11:15  
이런차 죽기전엔 타볼 수 있을까요.. ㅠㅠ ㅋㅋㅋ
사라가는제 2019.09.13 21:23  
ㄷㄷ 타고싶어요 친환경 전기차
햄군투 2019.09.14 21:36  
2억 띠용~~~~~~~~~~~}
오네노네농 2019.09.15 16:09  
우와 관리자님 차인가요?
구리구리짜빠구리 2019.09.28 07:52  
전기차이죠?기름안먹고보험료가어마하겠네요
ㅇㅇzxcv 2019.09.28 18:28  
제 드림카입나다
멋지네요
fztcb 2019.10.02 21:47  
멋있어요
보아보아 2019.10.20 04:38  
그냥 살면서 슈퍼카 몰아볼 사람이 몇명이나 있을까..그중에 i8이 저렴이라고 알고있는데 ㅋㅋ
샐리는샐ㄹ 2019.10.21 13:51  
멋진외관만큼 멋진 친환경
YueXDoHyun 2019.10.22 02:25  
이게 i8이구나 이름만 들어봤었는데
우중충 2019.11.02 23:51  
전기식 자동차는 다 좋은 것 같습니다. 물론.. 그 전에 서민도 이용 가능한 저렴한 전기자동차가 많이 나왔으면 좋겠네요!
후레시아 2019.11.03 16:36  
전기차 도입이 점차 확대되면 좋겠네요
주칠 2019.11.04 14:05  
사고싶다 너무 가지고싶네요
언젠간 사야지 ㅎ
국제참새 2019.11.08 13:13  
2억~2.5억 억 억 억 헉 헉 헉 ㅋㅋ
Didhfi38f6 2019.11.12 15:53  
드림카다  ㅠ너무갖고싶어요
강강강강강아 2019.11.14 19:51  
좋네요... 저도 타구싶어요 ㅠㅠㅠㅠ
무능한악마 2019.11.15 11:35  
진짜 엄청 멋있네용!!
therealmvp 2019.12.03 17:44  
드림카 중 하나인데.. 정말 드림카ㅜㅜ
didhekd 2019.12.05 15:56  
크.....지린다잉ㅠㅠㅠㅠ
gokogo 2019.12.05 21:35  
드림카~
돈이 문제지 싫어하는 사람 없을 듯
하늘아래 2019.12.12 17:37  
돈이 문제죠.로또라도 사러가야겠네요
별명 2019.12.16 12:30  
로또 되어도 못살거같은 차........
therealmvp 2019.12.18 17:03  
저 드림카는 최고관리자님 소유 인가요..ㅎㅎ
천마강천기 2019.12.18 21:27  
유트브에 오가나 원장님이 타는거 봤는데
눈까르스키 2019.12.20 16:24  
전기차라 더 좋아보이데요.
하둥 2019.12.23 17:06  
오우야 비싸보인다ㄷㄷ
djnsnkk23 2019.12.27 08:45  
저부터 최고가 되어야 살 수 있겠네염..ㅠ
신크테리 01.03 18:44  
친환경은 친환경이겠네요... 사지를 못하니 달리질 못하고 달리질 못하니 오염이 있을리가요..(오열...)ㅠㅠㅠ
Junes 01.08 18:26  
유지비만 웬만한 회사원 월급일텐데.. ㄷㄷ
도오미 02.16 12:05  
로이조인가 하는 유튜버가 몰고다녔다더군여어 ㅎㅎㅎ 멋지네여
화랑 02.20 10:38  
저에겐 꿈같은 차네요..ㅠ
allucky1987 03.04 17:21  
기름값만 저렴.미션임파에 처음나왔을때 진짜 와우했는데ㅋ
밥은먹었고 03.04 22:42  
저차 살돈도 없지만 사면 차에서 먹고자야되겠네요...ㅠㅠ
하이후헤홍 03.09 03:54  
진짜 멋지네요 한번타보기라도했으멸 ㅠ
whskull 03.15 18:59  
햐 드림카입니다 정말
프링글슨 03.21 22:18  
넘 이뻐서 가꼬싶은 드림카
changmin7890 04.13 12:09  
사는게힘드르요너무너무
짜마이 04.18 22:11  
언젠간 타는 날이 있으려나요
아이유다인 04.27 05:29  
역시!!! 대출이 답인가!!!! 가즈아!!!!!
JHPAPA 05.07 09:18  
비싸서 포기하는게 맞을것 같네요. ㅎㅎ 언젠가는 살수 있겠죠...더 멋진 차로
쿠크다스12 05.13 08:58  
너무 멋있는데.. 가격이..
빗처럼 05.27 20:16  
멋있네요~ 평생가봐야 한번 타볼수 있으려냐 싶지만 ㅠ
사각사각 06.04 18:32  
멋스럽긴한 한데 주차하고 도어열때 옆차있으면..조심
아모포 06.14 00:37  
지나가다 딱 한 번 봤는데... 워... 압도당하드라구요
윤천일 06.29 22:18  
멋있당  그래봤자현실은 레이ㅋㅋㅋㅜㅜ
야야1234 07.15 19:02  
ㅎ 멋지네요 근데 언제 저런거 살수 있을지 ㅠㅠㅠㅠㅠㅠ
강이슈 08.11 17:42  
겉으로 보았을때는 이쁘고 좋은데 이상하게 탑승 후기들이 하나 같이 안좋더라구요...
도닦 08.11 23:08  
멋지네요~ 실제로 본적있는데 지릴뻔했습니다
Kaiser419 08.21 13:36  
돈이 있어야 사지...ㅡ ㅡ
donkeydee 09.08 01:54  
단종되었죠? 아침에 전기차 몰고 가는데 휑하니 가는 i8을 봣내요
제목
Category
State
  • 현재 접속자 102(2) 명
  • 오늘 방문자 621 명
  • 어제 방문자 843 명
  • 최대 방문자 4,099 명
  • 전체 방문자 1,327,081 명
  • 전체 게시물 368,009 개
  • 전체 댓글수 118,540 개
  • 전체 회원수 70,922 명
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